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bmw 520d 리스 가격 거품 빼고 알맹이만 남겼습니다

수입차를 탄다고 하면 허세라는 단어를 먼저 떠올리는 사람이 많습니다. 실제로 하차감이라고 해서 차에서 내릴 때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즐기기 위해서 수입차를 타는 분들도 많고, 꼭 그것 때문에 수입차를 타는 게 아니라고 해도 어느 정도는 그런 걸 즐기기도 하죠. 하지만 꼭 허세 때문에 수입차를 타는 건 아닙니다. 가격이 비싸도 차가 좋기 때문에 굳이 수입차를 고집하는 것도 있죠. 그걸 가장 잘 보여주는 게 바로 bmw 520d입니다.

 

bmw 5시리즈는 가성비때문에 국내에서 인기가 높았습니다. 벤츠 e클래스와 함께 bmw 5시리즈는 국내 시장에서 수입차의 포션을 점점 늘려온 차량으로 이름이 높죠. 국산 자동차가 저렴하기는 하지만 100년 전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벤츠와 bmw의 기술력을 국산 자동차가 100% 따라잡기는 힘든 것이 사실이니까요. 그래서 돈을 좀 더 주더라도 더 안전하고, 편리하고 더 잘 나가는자동차를 선택하게 된 겁니다.

 

 

그리고 7세대 모델인 현행 bmw 5시리즈는 더욱더 상품성이 좋은 모델입니다. 그래서 허세라고 이름 붙일 여지가 더 없어졌죠. 5시리즈 후륜 모델과 xDrive 사륜 트림의 기본적인 옵션도 다 똑같아지면서 특히 디젤 엔트리인 bmw 520d의 가격 대비 성능이 아주 좋아졌어요. 가성비 갑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인데요. 거기에다 지금 디젤 모델의 프로모션이나 할인율, bmw 520d 리스 가격까지 아주 좋은 상황!! 이 차량, 마다할 이유 없습니다.

 

bmw 520d는 럭셔리 라인 플러스 6,840만 원, m 스포츠 패키지 플러스 7,130만 원이고 xDrive는 여기에 350만 원씩 더해진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 정도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2020년형 7세대 모델은 옵션이 정말 좋습니다. 어떤 옵션이 들어가는지 아주 간단하게 이야기해볼게요.

 

 

첫번째 반자율주행(ACC)가 들어갑니다. ACC라고 부르는 이유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의 앞 글자를 따서 그런 건데요. 앞차와의 차간거리를 유지하고, 차선을 지키며, 정속으로 주행할 수 있는 기능, 3가지 기능이 들어가 있다는 겁니다. 이 기능은 요즘 새로이 나오는 차량들은 다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좀 급이 있는 차량들은 이 기능을 다 장착하고 있어서 이거 없으면 조금 급이 떨어진다는 인상이 있긴 해요. 그런데 bmw 520d가 그 정도 급인지는 애매하죠. 그런 상황에서 bmw 520d에 반자율주행 기능이 장착이 됐기 때문에 구매하려는 사람으로서는 한층 더 선택이 쉬워지는 측면이 있습니다.

 

거기에 나파가죽 시트가 들어가는 점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안심이 되는 면이 있죠. ‘반가운 느낌보다는 안심이 되는 느낌에 가까운 것은 bmw 520d 정도면 나파가죽은 들어가줘야 한다는 생각이 있기 때문이에요. 그런데 벤츠 e클래스나 bmw 5시리즈 정도의 중형 세단은 엔트리에서는 이 옵션을 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가격대를 살짝 낮춘다고는 하지만 그마저도 메리트가 있는 정도의 가격은 아니에요. 그게 어쩌면 중형 세단을 알아보는 분들에게 가장 화가 나는 순간일 텐데 2020 bmw 520d를 두고는 그런 순간을 맞이할 필요는 없게 됐습니다.

 

 

디지털 클러스터와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적용이 됐는데요. 이 부분은 단순히 적용이 됐다기 보다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가 됐다는 점을 거론을 해야 할 것 같아요. 디지털 클러스터는 그 전에는 디스플레이가 적용이 됐다는 정도만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다채롭게 변화를 주었다는 것에 차이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HUD(헤드업 디스플레이)도 이전 모델에 비해서 더 크게 들어갔고, 더 커진 HUD 안에는 더 많은 정보를 넣을 수 있어서 이제는 고개를 숙일 이유가 확 줄어들었어요. 그만큼 더 안전해지기도 했죠.

 

이번에는 웰컴 라이트도 적용이 됐습니다. 스마트키를 소지한 상태로 차에 가까이 다가가면 조명이 켜지면서 2020 bmw 520d가 여러분을 반겨줄 거고요. 소프트 클로징이 적용이 돼서 고급스러움이 올라가요. 문이 만약에 덜 닫혔다? 그러면 모터가 돌아가면서 도어를 닫아주기도 합니다. 이게 별 것 아닌 기능이라고 해도 있고 없고에 큰 차이가 있어요. 소프트 클로징이 있으면 그제야 프리미엄 자동차라는 것을 실감하게 되기도 하죠.

 

 

2020 bmw 520d에 하이빔 어시스트가 적용이 된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가 들어갔다는 것도 아주 뛰어난 부분입니다. 하이빔 어시스트는 마주 오는 차량을 비해서 상향등을 조정해주는 기능인데 이 기능이 있으면 야간에 마음 놓고 상향등을 켜고 다닐 수 있어요. 그리고 안개등이 LED로 적용이 돼서 안개가 꼈을 때 시야를 더 확실하게 밝혀줄 수 있는 것도 좋은 점이죠. 전동 트렁크나 선루프가 기본으로 들어간 것도 상품성을 높이는 부분입니다.

 

인테리어는 센사텍 인스트루먼트 패널이 적용돼서 감촉이 좋고 적당히 단단한 느낌을 주고, 1열 시트는 컴포트 스타일로 전자동으로 다양한 방향으로 적용을 할 수 있고, 럼버 서포트나 메모리 기능이 들어 있어서 몸을 탄탄하게 지탱을 해주는 것도 있고, 다른 사람과 차를 쉐어해도 내가 편한 위치로 시트를 바로 세팅할 수 있습니다. 나파 가죽 적용된 것은 이미 말씀을 드렸고요. 스티어링 휠은 3-스포크에 가죽이 적용됐습니다. 2열은 40:20:40으로 폴딩할 수 있어 긴 짐도 실을 수 있어요. 세단을 이용하면서 한 가지 불편한 것이 있다면 긴 짐을 실어야 하는데 싣지 못하는 순간이 있다는 건데요. 2020 bmw 520d는 그런 점까지 해결해줄 수 있다는 것~!

 

 

여기에 몇 가지 편의를 높여주는 면을 좀 정리를 해보고 싶네요. 일단 열선은 모든 좌석에 적용이 됐고요. 1열에는 통풍 시트가 적용이 됐습니다. 상품성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2열까지 통풍이 적용되기는 힘들어요. 벤츠 s350 long 모델도 2열 통풍은 없습니다. 그러니 2020 bmw 520d에 통풍이 없어도 아쉬워할 것은 없어요. 대신!! 2020 bmw 520d에는 4존 독립 에어컨이 적용이 됐고, 공조장치에는 공기청정기가 함께 들어갑니다. 따봉~!

 

여기에 실내의 분위기를 더 향상시켜주는 앰비언트 라이트가 적용이 됐고, 또 하나 실내의 분위기를 높여줄 수 있는 사운드 시스템!!은 품질이 뛰어난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이 적용이 됐습니다. , 스마트폰 무선 충전, 제스처 컨트롤 기능에 원격으로 차량을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디스플레이 키에 선블라인드 등이 충실하게 채워져 있습니다.

 

 

ADAS는 앞에서 설명을 드린 반자율주행 ACC가 적용이 돼있는데 ACC에 스톱 앤 고까지 포함이 돼있습니다. 스톱 앤 고는 차들이 가다서다를 반복할 때 차를 정지했다가 다시 출발하는 등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반복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도심에서 꼭 필요한 기능 중 하나로 구분이 됩니다. , 비상 브레이크가 능동적으로 필요할 때 개입을 하는 시스템이라서 조금 더 진보한 능동적인 형태의 반자율주행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주차를 돕느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 등 다양한 기능들을 착실하게 적용하고 있죠.

 

여기에 m 스포츠 패키지 플러스는 m 패키지에만 적용이 되는 익스테리어 패키지가 적용이 되고, 18인치 더블-스포크로 더 가벼워진 휠이 적용이 됩니다. 운전대도 m 스타일 디자인이 적용된 가죽 스티어링 휠로 적용이 되고, 지상고가 10mm 더 낮아 고속 주행에 적합한 스타일의 차량이 돼요. 서스펜션 스프링도 좀 더 짧아지고 감쇠력도 더 단단해진 m 스포츠 서스펜션으로 다이내믹한 주행에 조금 더 가까운 스타일의 세단이 만들어집니다.

 

 

이처럼 2020 bmw 520d는 이미 합리적인 가격의 차량이에요. 그런데 2020 bmw 520d 리스 가격을 거품 없이 하면 더욱 더 좋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현재 디젤 세단의 가격은 만들기 나름이에요. 그래서 리스전문가 몬스터카는 공식 딜러사 대다수와 제휴를 맺은 상태에서 더 좋은 가격을 리스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의 견적 문의가 있으면 전국 딜러사에서 가격을 비교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가격으로 반영하게 되면 월 리스료는 당연히 거품 쫙 빠진 가격으로 가능해요.

 

리스는 금융 조건도 영향을 많이 미치고, 또 설계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내야 하는 세금도 달라지는데요. 리스전문가 몬스터카는 국내 캐피털사 모두와 제휴를 맺고 있어서 금융 우대가 가능하고 승인도 스무스하게 진행해드립니다. 견적 문의 주시면 전담 카매니저를 배정해드려서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신경쓰실 일 없이 깔끔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